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의 단어: 256개

한 글자:1개 두 글자:73개 세 글자:12개 네 글자:151개 다섯 글자:59개 🎴여섯 글자 이상: 256개 모든 글자:552개

  • 최고 경영자 이미지 전 : (1)기업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치는, 최고 경영자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기업 전체의 이미지를 좋게 하려는 전략.
  • 최소 최대화 전 : (1)얻을 수 있는 최소의 이득 가운데 최대의 이득을 택하는 전략.
  • 국제적 마케팅 전 : (1)외국 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팅 전략. 현지 환경에 적응하는 전략과 국제적인 통일 전략으로 나뉘며, 상품 수출 마케팅, 외국 기업에 특허권ㆍ상표ㆍ기술 지식의 사용을 허가하는 일, 외국에서 생산 판매 체계를 수립하는 일 따위가 있다.
  • 포지셔닝 전 : (1)소비자가 경쟁 제품에 대하여 자사의 제품을 어떻게 인식하도록 할 것인지 결정하는 전략. 세분 시장에서의 제품 속성,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편익, 사용 상황 등에 따라 달라진다.
  • 최적 적합 전 : (1)시스템으로 들어오는 어떤 작업이 주기억 장치 내의 가장 알맞은 분할 영역으로 들어가게 하여 단편화를 최소화하는 방법. 즉, 남아 있는 공백을 최소화하는 방법이다.
  • 스마트 성장 전 : (1)미국의 ‘근린 보전과 스마트 성장법’ 제정 이후 처음 나온 것으로, 지역 사회를 개선하고 경제를 강화하며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도시와 교외 지역의 성장 패턴을 현명하게 재편하고자 하는 도시 전략의 한 유형.
  • 습지 보전 복원 전 : (1)생태학적으로 중요한 습지를 보전하고 훼손된 습지를 복원하기 위한 기본 방향과 전략.
  • 채권 면역 전 : (1)투자하는 동안 시장 이자율에 변동이 있더라도 채권을 매입할 때 설정한 목표 수익률과 큰 차이 없이 수익을 실현하기 위한 금융 기법.
  • 제일 가격 전 : (1)전략 핵무기로 공격하여 적의 핵 보복 능력을 파괴하는 전략.
  • 지방 문화 특성화 전 : (1)지방에서 그 지역의 사회 구성원이 습득하고 공유하여 전달하는 문화의 특수한 성질을 살리기 위한 방법이나 책략.
  • 스택 헤징 전 : (1)가장 가까운 결제 달의 선물 계약을 헤지에 필요한 계약 수만큼 한꺼번에 매도하고 기간이 경과함에 따라 가까운 결제 달의 선물 계약으로 계속 교체해 나가는 전략.
  • 벼랑 끝 협상 전 : (1)협상에서, 상대방의 양보를 얻어 내기 위하여 의도적으로 위기 상황을 만드는 전략.
  • 초기 저가 전 : (1)제품 수명 주기의 도입 단계에 저렴한 가격을 설정하는 전략. 기존에 형성되어 있는 시장에 진입하려 할 경우 시장 점유율을 늘리기 위한 목적으로 많이 사용된다.
  • 글로벌 통합 전 : (1)국가 간에 생산 방식이나 소비 시장을 통합하는 전략.
  • 문화 도시 전 : (1)문화 도시를 만들기 위한 정치적ㆍ경제적ㆍ사회적 활동에 필요한 책략.
  • 안전 성장 전 : (1)안전한 방향으로 경영을 이끌고, 지금까지의 성장 추세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 지난 경영 상태를 지속하는 전략.
  • 제품 다각화 전 : (1)한 기업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확대하여, 여러 가지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하려는 전략.
  • 국가별 초점 전 : (1)국가별로 중점을 두는 분야에 관하여 실행하는 전략.
  • 지식 경영 전 : (1)제조나 경영 방법 등과 같은 현장 속의 지식과 경험을 기초로 하여 기업 구성원의 기술 및 지능 능력을 개발하는 전략.
  • 원가 우위 전 : (1)동종 산업 내의 다른 기업보다 원가의 우위를 확보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전략.
  • 학습 곡선 전 : (1)학습을 통하여 한계 생산 비용을 낮추기 위하여 최적 생산량보다 더 많이 생산하는 전략.
  • 에이비시디 투자 전 : (1)2012년 싱가포르에서 열린 헤지 펀드 콘퍼런스에서 제시된 투자 전략. 에이(A)는 투자는 아시아에 집중하라(Asia in investment), 비(B)는 가장 핵심적인 업체에 투자하라(bluechip investment), 시(C)는 위기는 기회이므로 어려울 때일수록 투자하라(cyclical investment), 디(D)는 투자를 다양화하라(diversification investment)는 뜻이다.
  • 상향식 변화 전 : (1)상부에서 의사 결정을 하는 것이 아니라, 아래에서부터 나오는 제안을 통하여 변화를 이루어 내려는 전략.
  • 단일 가격 전 : (1)판매처나 판매 방식 따위와 상관없이 제품의 가격을 동일하게 하여 판매하는 전략.
  • 생산 공급 전 : (1)기업의 장기적 경쟁 전략이 잘 수행되도록 기업의 자원을 이용하는 광범위한 정책과 계획을 수립하는 일.
  • 그린 유통 전 : (1)경제성에만 초점을 맞춘 기존의 유통 방식과 달리 경제성과 환경적 효율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유통 방법.
  • 판매 재활성화 전 : (1)임직원이 점포 순회를 통하여 현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지적 자산화한 가맹점 종합 컨설팅 기법.
  • 개별 상표명 전 : (1)동일한 제품에 다른 상표명을 붙이는 전략. 시장에서 하나의 상표가 실패해도 다른 상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이점이 있다.
  • 생물 다양성 국가 전 : (1)생물 다양성 조약을 기초로 하여 책정한, 국가의 생물 다양성 보전과 지속 가능한 이용에 관한 전략.
  • 최악 적합 전 : (1)동적 기억 장소 할당 기법의 하나. 프로그램이나 데이터를 주기억 장치 내에 적재할 때, 메모리 공백이 가장 큰 영역에 배치하는 방법이다. 메모리 공백이 큰 영역에 배치하면 적재하고 남은 영역도 커서, 다른 프로그램을 적재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 최악 적합 기억 장소 배치 전 : (1)컴퓨터 시스템에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보조 기억 장치에서 주기억 장치로 들어오는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주기억 장소 영역을 결정하는 방법의 하나. 최악 적합 할당 방법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기억 장소 위치를 결정한다.
  • 저탄소 녹색 성장 국가 전 : (1)국가의 저탄소 녹색 성장을 위한 정책 목표, 추진 전략, 중점 추진 과제를 포함하는 행정 계획.
  • 포트폴리오 전 : (1)기업의 활동에서, 강점을 지닌 특정 사업ㆍ제품에 대한 지원을 결정하기 위한 전략.
  • 경쟁 우위 전 : (1)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가격 따위가 경쟁사에 비하여 경쟁 우위에 있도록 추진하는 전략.
  • 확대 균형 전 : (1)거래의 규모를 확대하는 동시에 적정 수준에서 균형을 유지하여, 성장과 안정을 동시에 추구하는 전략.
  • 확실 파괴 전 : (1)적이 핵무기로 선제공격을 할 경우, 그 적을 괴멸할 수 있을 정도의 막강한 핵전력을 보유한다는 전략.
  • 문화 변화 전 : (1)조직원들이 갈등에 대처하는 방안을 개선하기 위하여 교육 등을 통해 조직 문화를 변화시키려는 전략.
  • 최초 적합 전 : (1)기억 장치에서 작업을 배치하는 전략의 하나. 작업을 배치할 때 주기억 장치 내에서 그 작업의 크기를 수용할 수 있는 첫 번째 공백에 작업을 배치하는 방법이다.
  • 원가 최소화 전 : (1)원가를 철저히 통제하여 불필요한 비용이나 낭비 요소를 줄여 제품의 가격을 최대한 낮추고자 노력하는 전략.
  • 내생적 지역 개발 전 : (1)개발의 동기 부여나 개발에 필요한 자원을 지역 내부에서 찾는 지역 개발 전략.
  • 회피 협상 전 : (1)무관심 상황에서 협상을 아예 하지 않으려는 전략.
  • 수동적 유인 전 : (1)불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이트에 광고를 만들어 놓고 소비자가 접속하여 그 광고를 보도록 하는 인터넷 광고 전략.
  • 공동 보조 전 : (1)특정 프로젝트를 둘 이상의 기업이 공동으로 수행하기로 합의하는 형태의 전략.
  • 저속 하층 침투 전 : (1)가격을 낮게 책정하고 촉진 활동을 활발하게 하지 않는 전략.
  • 시장 전문화 전 : (1)특정 고객 집단의 여러 가지 욕구를 충족하는 전략.
  • 핵심 역량 전 : (1)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지식을 조합하여 경쟁력이 있는 분야를 집중 개발하여 다른 기업과의 경쟁에서 우월한 위치를 확보하려는 전략.
  • 복합적 합병 전 : (1)각 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나 시장에 관련성이 없는, 서로 다른 두 개 이상의 기업을 결합하여 규모를 키우려는 전략.
  • 전자 정부 전 : (1)전자 정부 추진 성과를 검토하고 향후 운영의 방법과 방향을 이끌어 가는 방법이나 책략.
  • 원조명신사 : (1)중국 원나라 때 명신 47명의 비명(碑銘), 행장(行狀), 가전(家傳) 따위를 기록한 책. 소천작이 지은 것으로 문종(文宗) 때 완성되었다. 원명은 ≪국조명신사략≫이다.
  • 갈등 극복 전 : (1)개인이나 집단 간에 이해관계나 목적 따위가 상이하여 발생하는 충돌을 서로 노력하여 없애거나 좋아지게 하려고 취하는 전략.
  • 상표 확장 전 : (1)이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기존 제품의 상표를 신제품이나 개선된 제품에 활용하여 그 상표에 대한 소비자들의 충성도와 호의를 이어받도록 함으로써 신제품 도입을 용이하게 하려는 전략.
  • 수직 계열화 전 : (1)다국적 기업이 부품이나 원자재를 공급하기 위하여 외국 기업을 인수하는 전략.
  • 분산적 집중 개발 전 : (1)지역 개발을 촉진하기 위하여, 지방의 성장 거점 도시를 집중적으로 개발하여 그 개발의 효과가 주변 지역에 미치도록 하는 개발 전략.
  • 대표 기업 육성 전 : (1)특정 기업 및 산업 부문에 대한 선택적ㆍ집중적 지원을 통해 국가를 대표할 수 있는 국제적 경쟁력을 지닌 기업 및 산별 부문을 육성하고자 기업 집중과 대형화를 시도하는, 국가의 산업 정책 전략.
  • 일괄 개발 전 : (1)한 번의 무기 체계 개발 단계로 작전 운용 성능의 목표치를 충족하는 체계를 개발 완료하는 전략.
  • 고속 상층 흡수 전 : (1)가격을 높게 책정하고 촉진 활동을 많이 하는 전략.
  • 수평적 다각화 전 : (1)기존 산업의 생산 프로그램에 다른 제품 라인을 추가하여 확대하는 전략. 동일한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한 판매나 운송 경로를 이용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 사다리형 만기 구성 전 : (1)보유 채권의 최장 만기를 정한 뒤, 각 만기별로 채권을 균등하게 보유하는 소극적 채권 투자 기법 가운데 하나.
  • 인덱스 펀드 전 : (1)살로몬 브라더스 채권 지수, 리먼 브라더스ㆍ쿤 러브 채권 지수 등의 시장 지표를 모방하여 이와 같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포트폴리오를 이루는 전략.
  • 반무임승차 전 : (1)사회적 태만 현상의 하나로, 집단 상황에서 노력하지 않은 사람들이 남들에게 편승하여 혜택받는 것이 싫어서 자신도 노력하지 않는 현상. 예를 들면, 줄다리기를 할 때 열심히 하지 않은 사람들이 함께 승리하여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아 자신도 노력하지 않는 경우이다.
  • 마켓드리븐 전 : (1)정기적으로 소비자 성향을 조사한 뒤 그 결과에 맞추어 가격이나 제품 특성을 변경하는 마케팅 전략.
  • 계열 확장 전 : (1)소비자가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신제품에 기존 상표를 연결하는 상표 관리 전략.
  • 유럽 연합 신접근 전 : (1)신속한 입법을 위하여 유럽 연합이 입법의 목적과 범위만을 제시하고, 산업계가 자율적으로 규정을 정하고 회원국 간 기존 규정을 상호 인정하는 방식.
  • 그린 포장 전 : (1)제품의 포장 방법을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 환경과 잘 어울리도록 개선하는 일.
  • 재무 구조 조정 전 : (1)재무 상태의 기본 방향을 정하고, 재무 구조 조정의 절차를 정확하게 따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전략.
  • 관련 광고 디스플레이 전 : (1)특정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들의 특성을 파악하거나 특정 사용자가 접근하는 사이트들의 특성을 파악하여 해당 특성과 관련된 광고를 제시하는 인터넷 광고 전략.
  • 글로벌 오거나이저 전 : (1)미국 연방 정부가 추진하는 경제 전략. 세계 경제 시장에서의 열세를 만회하기 위하여, 민간 유력 기업에 대한 규제를 완화하고 자금 원조를 실시함으로써 전 지구적으로 경제를 재편성하여 대외적인 적자에서 흑자로의 전환을 꾀하려는 정책이다.
  • 투자 시점 전 : (1)시장 수익률이 단기 국채 수익률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될 때 시장에 대한 투자 비중을 늘리는 자산 배분 방법.
  • 세계 자연 자원 보전 전 : (1)국제적 경제 질서 확립에 따른 남북문제 해결과 지구적 관점의 새로운 환경 윤리 구축을 목적으로 1980년에 국제 자연 보호 연합, 국제 연합 환경 계획, 세계 야생 생물 기금이 공동으로 발표한 행동 계획. 이에 기초하여 열대 우림의 벌채ㆍ사막화ㆍ야생 생물의 멸종ㆍ토양 침식 따위의 자연 파괴 방지, 해양ㆍ대기ㆍ남극 따위의 지구적 공유물 보전 등 다양한 활동이 세계 각국에서 전개되고 있다.
  • 만기 보유 전 : (1)채권을 만기까지 보유하여 투자할 때 수익을 미리 확정하는 전략.
  • 고객 관계 관리 전 : (1)고객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하여 고객과의 관계 형성에 대한 방향을 수립하는 전략.
  • 브랜드 다각화 전 : (1)새로운 세분 시장에 기업이 기존의 사업 분야뿐만 아니라 다른 사업 분야로 새로운 상표를 가지고 진입하는 전략.
  • 사다리형 만기 전 : (1)채권을 만기까지 보유하여 만기 수익률을 보장받는 소극적 채권 운용 전략 가운데 하나. 금리 변동에 따른 자본 손실의 위험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나 수익률 변동에 따른 자본 이득을 놓치는 경우가 있으며, 만기 시점에 수익률이 매수 시점보다 낮은 경우 만기 후 재투자할 때 재투자 수익률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 인력 구조 조정 전 : (1)인력 구조 조정을 양적 구조 조정 또는 질적 구조 조정으로 결정할 것인지와 인력을 집중화해야 할 분야를 결정하는 정책적 결정 전략.
  • 시장 침투 전 : (1)기존 시장에서 기존 상품을 더 팔아 성장을 유지하려는 마케팅 전략.
  • 스포츠 시장 세분화 전 : (1)이질적인 스포츠 시장 하나를 비교적 성격이 같은 시장 여러 개로 분할하고, 그중에서 목표로 하는 시장을 골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전략.
  • 환경 경영 전 : (1)환경 경영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에 기업이 대응하는 방법.
  • 세금 조정 전 : (1)해마다 이익이 변동할 경우에 세금 공제나 이연(移延)을 활용하여 세금을 조정하는 전략.
  • 공세적 방위 전 : (1)공세적 작전으로 전략 목표의 추구를 기초로 하되 상대방의 선제공격을 전제로 전략적 수세를 취하다가 즉시 공세로 이전하는 수세ㆍ공세 전략.
  • 그린 제품 전 : (1)마케팅 믹스 중 제품 전략 과정에서, 환경성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 일.
  • 능동적 추진 전 : (1)잠재 고객에게 카탈로그를 보내는 등의, 적극적인 인터넷 광고 전략.
  • 담보 제공의 생 : (1)법령에 따라 세관장에게 담보를 제공해야 하는 의무를 특정한 경우에 생략해 주는 일.
  • 이미지 통합 전 : (1)조직이나 단체 따위에 요구되는 이미지를 의도적, 계획적, 전략적으로 만들어 조직 대내외에 최선의 조직 경영 환경을 구축하려는 전략.
  • 방계적 다각화 전 : (1)기존 기업의 기술, 제품, 시장 따위와 상호 관련이 전혀 없는 상이한 신규 업종을 추가하는 전략.
  • 세계 자연 보호 전 : (1)1980년 8월 유엔 경제 특별 총회에서 국제 자연 보호 연합이 제출한 자연환경 보호의 표본 정책. 자연환경의 훼손, 지구 자원의 고갈 따위에 대하여 경고하고 환경 보전의 필요성을 제창하였다.
  • 우수 관리 전 : (1)빗물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빗물의 저장, 우수 관거의 관리, 빗물 오염 관리, 빗물의 재활용 따위에 필요한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하는 전략.
  • 리더 추종 전 : (1)경쟁을 주도하는 기업을 모방하는 전략. 기업이 가지고 있는 강점과 약점을 외면하거나 무시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 기억 장치 배치 전 : (1)입력되는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주기억 장치의 어느 곳에 넣을 것인가를 결정하는 일.
  • 유아이티 팔삼구 전 : (1)정부가 아이티(IT) 산업 정책의 계획으로 추진해 온 아이티 팔삼구 전략을 보완하고 발전시킨 새로운 전략. 기존 아이티 팔삼구 전략의 8대 서비스, 3대 인프라, 9대 신성장 동력 간의 연계성을 더욱 확대하고, 소프트웨어 정책의 우선순위를 강화하는 등 전략 품목을 재조정한 것이다.
  • 도농 통합 전 : (1)도시와 농촌 지역을 기능적으로 연계하여, 경제적ㆍ공간적 통합을 증진하는 전략.
  • 가맹점 매출 활성화 전 : (1)임직원이 점포 순회를 통하여 현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지적 자산화한 가맹점 종합 컨설팅 기법.
  • 자원 할당 전 : (1)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작업을 수행하여 각각에 자원을 할당해야 할 때, 여러 형태의 많은 자원들을 할당하는 방법.
  • 조정과 고정 전 : (1)최종적인 답을 얻기 위하여 최초의 값을 조정하되, 초깃값을 어떻게 정하였느냐에 따라 다른 값을 얻는 것.
  • 초기 고가 전 : (1)신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때 가격을 높게 설정하는 전략. 연구 개발비 및 생산 설비 투자에 대한 비용을 초기에 회수하기 위하여 주로 사용하며, 소비자에게 심리적으로 고가격이 고품질이라는 연상 작용을 불러일으킬 목적으로도 사용된다.
  • 완전 포괄 전 : (1)전체 시장에 잠재되어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무차별적인 마케팅을 실시하는 전략.
  • 이익 구조 조정 전 : (1)기업의 수익성 지표인 자기 자본 이익률, 매출액 이익률, 영업 이익률 따위를 올려 기업의 가치를 높이려는 운영 전략.
  • 네트워크 중심 데이터 전 : (1)네트워크 환경에서 데이터를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모든 데이터의 가시성, 가용성, 접근성을 보장한다.
  • 수입 신고 생 : (1)관세가 면제되거나 무세인 물품에 대하여 수입 신고를 생략하고 비엘(B/L)만으로 수입 통관을 하는 일.
  • 시장 세분화 전 : (1)가치관과 소비 유형이 다양해지는 시장 환경 속에서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정확하게 채워 줌으로써 경쟁 우위를 획득하거나 유지하려는 전략.
  • 경쟁 협상 전 : (1)거래적 상황에서의 협상 전략으로 큰 성과를 얻기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전략.
2 3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4개) : 라, 락, 란, 랄, 람, 랍, 랑, 래, 랙, 랜, 램, 랩, 랬, 랭, 랴, 략, 량, 러, 럭, 런, 럼, 레, 렌, 렘, 렙, 렛, 려, 력, 련, 렴, 령, 례, 로, 록, 론, 롤, 롬, 롱, 롸, 뢰, 룀, 료, 룡, 루, 룩, 룬, 룰, 룸, 룹, 류, 륙, 륜, 률, 르, 륵, 를, 릉, 리, 릭, 린, 릴, 림, 립, 링

실전 끝말 잇기

략으로 시작하는 단어 (57개) : 략, 략기, 략기하다, 략도, 략략스럽다, 략략스레, 략략하다, 략략히, 략력, 략록, 략록하다, 략론, 략론하다, 략문, 략법, 략보, 략사, 략산, 략설, 략설하다, 략소하다, 략수, 략술, 략술되다, 략술하다, 략식, 략식명령, 략안, 략어, 략어법 ...
략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5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략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256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